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FAQ

자주묻는 질문에서 간단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.

전체보기회원가입주문결제배송교환환불기타
    주문/결제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

    수령인, 주소, 연락처 등의 모든 주문사항 변경은 [주문접수], [입금확인] 및 [결제완료] 단계에서만 가능하며,

    주문 이후 변경을 원하실 경우 오후12시 이전 1:1 문의게시판 혹은 고객센터(1811-7395)로 연락주시면 신속한 변경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

    주문/결제입금 완료했는데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


    닥터폴스는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.

    따라서 입금을 완료했음에도 확인이 되지 않거나 주문이 취소되는 경우는


    1. 입금자와 주문자 성함이 서로 다를 때

    2.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서로 다를 때

    3. 주문서 작성 시 선택한 은행과 입금 은행이 다를 때

    4. 주문완료 시점으로부터 3일 이후 입금해주셨을 경우


    이럴 경우 입금처리가 되지 않아 3일 후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

   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1:1 문의게시판 혹은 고객센터(1811-7395)로 요청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곘습니다.


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
Q&A

1:1문의